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루종일 무더위가 기승을 부렸습니다. 저녁이 되니 그래도 살만하네요. 이번에는 페이스북 메세지에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상대방이 나의 페메 차단한것을 확인 하는 방법입니다. 




상대방이 나의 페메를 차단하면 어떤 알림이 뜰까요? 친구에게 페메 차단해달라고 한 다음 메세지를 보내보았습니다. 



페메 차단 확인법

나의 페메를 차단한 상대에게 페메를 보낼때 메세지가 전달되지 않고 알림이 뜨게됩니다. 

상대방과 대화를 하던 중 상대방이 나를 차단 한 후에 다시 메세지를 보내보았습니다.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아래와 같은 알림이 뜹니다.



뭐 다른 이유가 있어 '상대방에게 연락 할 수 없습니다'가 뜨는 경우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페북 탈퇴나 전체 페이스북 메세지를 닫아놓는다거나 하는 경우에도 이런 메세지가 뜰 수도 있겠지요?)


그러나 제가 실험한 것은 페메 차단이였기 때문에 이 결과만 가지고 이야기 하겠습니다. 


상대방이 나의 페메를 차단한다면 '현재 상대방에게 연락할 수 없습니다.' 라는 알림이 뜹니다. 


자, 이제 다른 친구가 같은 상대방에게 메세지를 보내보면 나만 차단한것인지 확실하게 알아볼 수 있지요.. 조금 잔인한가요.... 어쨌든 페메 차단확인을 위해서는 시도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다른분의 2년전 포스팅을 보니 '이 사람은 현재 회원님의 메세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라고 했었는데 조금 더 직접적인 표현으로 바뀌었네요. 


지금까지 페메 차단 확인 방법이였습니다. 페메차단 확인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포스팅하지만 정말로 이런 일이 발생한다면 마음이 아플것 같습니다. 


관련된 글

페메 차단 하는방법. 직접 해봤습니다.

페이스북 활동로그 삭제, 검색기록 삭제 방법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